"트럭을 만드는 내내 노스 코스트 500 , 그 아름다운 풍경이 머릿속에 떠올랐 습니다. "라고 작은 집으로 개조한 전직 트럭에서 3년을 보낸 Tom Duckworth가 말했습니다 .
"내가 정상에 오르기까지 2년이 걸렸지만, 정상에 올라섰을 때 굉장했습니다. 18일 만에 2,500마일을 스코틀랜드의 북쪽 해안까지 그리고 그 주변까지 달려왔습니다." Thurso에서 위스키 시음, Fairy Pools of Skye를 통한 하이킹, Applecross 반도의 멋진 헤어핀 드라이브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대부분이 단선 도로이기 때문에 파워 스티어링이 없는 9.5톤 트럭으로 운전하는 것이 흥미로웠습니다."
9시에서 5시까지의 제한을 버리고 "밴라이프"를 수용하고 밴과 트럭을 보헤미안 이동 주택으로 전환하고 이사하는 젊은 영국인의 성장하는 삶의 기쁨과 도전은 바로 이것입니다. 느낌이 그들을 데려가는 곳이면 어디든지. 건물의 예술성과 목적지의 아름다움은 Instagram에 맞게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약 1천만 개의 게시물에 #vanlife 해시태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추세는 영국보다 미국에서 훨씬 더 잘 정착되어 있습니다.
영국에서 vanlife는 열정적인 동지애와 새로운 운동의 개척자 정신을 유지하고 있으며, 전통적인 영국 캠핑카의 고요한 이미지에 새 생명을 불어넣었습니다. 퇴직자.
![](https://blog.kakaocdn.net/dn/cG5dBg/btrn21Dhonc/cJVS5ggVoQ77B6HvH7k17K/img.jpg)
그것은 덕 워스의, 그가 세례를하는 것보다 더 영국 vanlife 빌드 상상하기 어렵다 기스를 . 퇴역한 Bedford MJ 영국 군용 트럭에 보관되어 있으며, 와인 레드 체스터필드 소파, 구리 주전자, 빈티지 지도가 벽에 칠해진 대담한 빅토리아 시대 탐험가의 연구를 회상합니다. 침대가 천장에서 아래로 흔들립니다. 진짜 에일 탭이 완비된 옥상 "맥주 테라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태양열 패널은 빈티지 황동 부속품으로 장식된 타일 욕실의 뜨거운 레인 샤워기에 충분한 전기를 생성합니다. 그것은 모두 매우 전문적이지만 빌드에는 "만들고 고치는" 영국 전통의 손길보다 더 많은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Duckworth는 "나는 상당한 수완을 갖추어야 했습니다. 한 때 맥주 캔을 사용하여 지붕을 짓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사용한 것의 절반은 건너 뛰는 통에서 나왔습니다. 전체적으로 그는 복원에 약 15,000파운드를 썼습니다. 그는 "집에 나쁘지 않다"고 지적했다.
코로나바이러스 팬데믹은 더 느리고 더 몰입적인 여행에 대한 영국인들의 이미 싹트고 있는 욕구를 부추겼을 뿐입니다. Hidden Scotland 의 2019년 설문 조사에 따르면 83%의 사람들이 "티켓 박스 관광"보다 "느린 여행"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lobalData 는 2021년 5월 국제 여행의 번거로움이 증가하고 원격 근무자 인구가 증가한다는 것은 "현지 사람, 문화, 음식 및 음악과의 연결"을 촉진하는 장거리 여행이 표준이 될 것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
느린 형태의 여행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입력: 밴라이프. Duckworth는 "느린 형태의 여행이므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하루에 50마일을 이동하면 도중에 수많은 멋진 장소를 드나들 수 있습니다."
환경은 젊은 영국인에게 시급한 또 다른 문제이며 , 최근 설문조사에서 41%가 여행 시 환경 및 사회적 의식을 높이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 Vanlife의 미래는 일반적으로 자동차의 미래와 마찬가지로 전기이며 미래 지향적인 vanlifers는 또한 디젤 엔진을 식물성 기름으로 작동하는 바이오 디젤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Duckworth와 마찬가지로 전 군용 트럭을 바퀴 달린 집으로 개조한 모험가이자 영화 제작자인 매튜 페인 은 "기후 변화에 대한 각성과 우리 삶의 모든 측면에서 소비를 줄이려는 욕구가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이미 한 삶을 살았고 고철 더미에서 구한 오래된 차에 사는 것이 주택을 짓고 난방하는 것보다 환경에 훨씬 낫습니다." 또한 매우 편안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Payne의 트럭인 Matilda 는 야만적이고 군사적인 측면을 가지고 있으며 내부의 깅엄 쿠션과 소박한 작업대는 농가 주방을 연상시킵니다.
vanlife의 매력 중 대부분은 직장에서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 있는 기회에 있으며, 이 운동은 영국의 괴짜 아마추어리즘 전통과 잘 어울립니다. 주말에 제트 추진 쇼핑 카트를 만들 거나 완벽한 일체형 월레스 및 그로밋 스타일의 아침 식사 기계를 연마하는 데 시간을 보냈을 것과 같은 부류의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있다고 상상하기 쉽습니다 . 모든 일이 그렇듯 밴라이프에서도 실수는 여정의 일부입니다.
또는 Duckworth가 말했듯이 "다음 번에 더 잘하는 방법을 배우려면 모든 것을 엉망으로 만들어야 하고 파이프가 폭발해야 합니다."
Vanlifers 는 텐트 하우스에서 태양 전지 패널 설치, 목공 및 단열에 대한 워크샵을 진행하는 Northamptonshire의 연례 축제인 Camp Quirky 에서 자신의 빌드를 비교하고 도로에서의 모험 이야기를 공유하기 위해 모 였습니다.
밴라이프가 미지의 세계로 도약한 사람들 중 한 명은 Amy Nicholson입니다 . 그는 개조한 Vauxhall Vivaro를 타고 풀타임으로 영국을 여행합니다 . 원래 켄트 출신인 Nicholson의 첫 번째 밴 생활은 캠퍼밴을 타고 뉴질랜드를 여행하는 고전적인 Antipodean 모험이었습니다. 그녀는 이제 어디에서나 프리랜서 마케팅 컨설턴트로 원격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vanlife가 가져다주는 단순한 삶과 사랑에 빠졌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렇게 작은 공간에 살고 있기 때문에 그렇게 많은 물건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덜 물질적입니다. 그것은 내가 여행하고 세계를 탐험하면서 여전히 내 모든 물건을 함께 가지고 길에서 일할 수 있게 해줍니다. ."
Nicholson의 가정적이고 나무 패널로 된 밴에는 서핑보드 위의 여성을 묘사한 밝은 분홍색 벽이 있습니다. 그녀의 열정 중 하나에 대한 경의입니다. Vanlife는 그녀가 Devon의 남쪽 해변에서 스코틀랜드의 Dunnet Bay까지 탐닉하도록 허용했습니다.
아침에는 바다에서 수영을 즐기고 같은 날 오후에는 산에서 하이킹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영국의 다양성과 컴팩트함은 밴라이프 모험에 특히 적합합니다. Camp Quirky의 설립자인 Lindsay Berresford는 "당신이 해변을 좋아하는지 시골을 사랑하는 사람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아침에는 바다에서 수영을 즐기고 같은 날 오후에는 산에서 하이킹을 할 수 있습니다." 그녀는 미국이나 캐나다에 비해 영국의 크기가 작다는 것은 고장이 났을 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곳이 결코 멀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며 항상 다른 밴라이프와 부딪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설명했습니다. 길에서 승합차를 만날 수 있도록 돕는 Facebook 그룹 이 있으며 Duckworth는 즉석 해변 바베큐, 바다 수영, 자신의 옆에 이동식 주택을 주차한 새 친구들과의 서핑 세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Payne에 따르면 영국의 풍경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맞춤 제작되었지만 모든 영국인이 그렇게 친절하게 보는 것은 아닙니다. "영국에서 풀타임으로 살려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밴에 사는 사람들에 대해 편견을 갖고 당신에 대해 불평하거나 댓글을 달 것입니다. 많은 주차장이 캠핑카를 제한합니다. 우리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밴라이프가 여전히 무법자에 대한 약간의 흥분을 가지고 있다면, 그 움직임이 주류를 이루면서 줄어들 수 있습니다. 풀 타임 지지자에게는 궁극적 인 보헤미안 라이프 스타일을 대표하는 반면, 시간제 밴 라이프는 일련의 봉쇄에서 벗어나 국내 및 사회적으로 거리를 둔 모험을 찾는 영국인에게 특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Berresford는 "캠퍼밴 휴가는 속도를 늦추고 자신의 뒷마당을 감상하고 '거기에 가는 것'을 모든 모험의 일부로 만들도록 권장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더 자발적이고 일반적인 관광지가 아닌 새로운 장소를 발견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들은 또한 더 지속 가능하다고 그녀는 덧붙였다. "4인 가족이 일주일 동안 Lanzarote로 날아가는 것을 비교해 보십시오. 비행만으로도 8톤의 CO2가 발생합니다. 4인 가족이 일주일 동안 캠퍼밴을 고용할 경우 일반적으로 하루 평균 100마일을 운전하여 0.22톤만 생산합니다. CO2의 97% 감소입니다. 숙박 시설의 한 형태로 에너지가 매우 낮고 영향이 적습니다. 자연스럽게 물과 전기 소비를 더 신중하게 고려하게 됩니다."
올인 라이프 스타일이든 주말 여행이든, vanlife는 고정 계획에 의존하는 것이 점점 더 경솔해지는 세상에서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나는 계획이 별로 없습니다."라고 Nicholson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바로 지금 내가 살아가는 방식의 아름다움입니다."
그녀와 대담한 영국 밴리퍼의 성장하는 세대를 위해, 운동의 만트라가 가는 대로 집은 당신이 그것을 주차하는 곳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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