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성영화 스타의 무성영화 스타일과 운동 에너지가 결합되어 오스카 아이삭과 아담 드라이버부터 아콰피나에 이르기까지 오늘날 가장 찬사를 받는 스타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버스터 키튼은 그 시대의 수수께끼 같은 존재였습니다. 무성 영화 스타는 지붕 사이로 뛰어올랐고 폭풍우와 모래 언덕과 싸웠고 움직이는 차량에 올라탔고 종종 그 뒤를 따라 완벽하게 수평을 이루며 우리의 믿음이 가지 않을 정도로 매달렸습니다. 이 모든 것이 코미디의 이름으로, 그리고 동요하지 않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영화사가 Peter Kramer는 그의 에세이 The Makings of the Comic Star 에서 Keaton의 "데드팬 연기는 둥글고 믿을 수 있는 캐릭터를 만드는 작업에 대한 매우 부적절한 반응으로 여겨졌다"고 주장합니다. 그의 끊임없는 동요는 감정 표현의 부족이나 연기 기술의 부족으로 잘못 해석되었습니다.
요즘 우리는 이러한 수준의 억제를 보여주는 공연에 박수를 보내고, 하위 텍스트를 암시하지만 철자를 거부하는 미세한 몸짓에 감탄합니다. Slate의 영화 평론가이자 작가인 Dana Stevens 는 Buster Keaton과 20세기의 탄생에 대한 새로운 전기-문화-역사인 Camera Man에서 "[Katon]은 여러 면에서 시대를 앞서갔습니다."라고 지적합니다. 버스터 키튼(Buster Keaton)을 현대 공연에서 참고할 만한 인물로 만드는 것은 바로 이러한 선견지명과 영원함입니다. 그의 미니멀리즘, 금욕주의, 서정주의는 20세기를 초월했으며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도 스크린에서 볼 수 있습니다.
Stevens는 Keaton의 "자율적인 고요함"을 그의 "비밀 무기"로 인용하며, Buster가 소녀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뉴스 필름 카메라맨이 되기를 열망하는 The Cameraman(1928)의 오프닝 시퀀스에서 무기화를 볼 수 있습니다. 두 유명인의 결혼을 축하하고 포착하기 위해 흥분한 군중이 모여 소리를 지르며 몸짓을 하는 동안 버스터는 자신의 마음을 빼앗을 여성과 맞붙게 됩니다. 그는 소란 속에서 황홀한 평온의 그림입니다.
깊은 내면의 혼란에도 불구하고 그 평온함이나 금욕주의는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Oscar Isaac의 Inside Llewyn Davis (2013) 연기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 것입니다. Awards Chatter 팟캐스트에서 Scott Feinberg와 이야기하면서, 아이작은 The Coen Brothers의 포크 음악 오디세이에서 자신의 싱어송라이터 캐릭터 Llewyn의 출발점이 실제로 Buster Keaton이었다고 밝혔 습니다. "나는 그것이 나에게 큰 영감을 주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가 "탄력성의 코미디"라고 부르는 것을 활용하고 "실제로 변하지는 않지만 우울한" 표정을 채택하고 싶어했던 아이작이 말합니다. 그래서 이삭은 세상과 그 안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좌절감을 느끼는 캐릭터를 탄생시키기 위해 그의 무기고에서 미소를 뺀 것입니다.
원격 공연은 작은 표현, 강렬함을 포함하고 큰 반응이나 시끄러운 순간을 거부하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그러나 고요함은 공허함이 아니다. Keaton과 Isaac이 전달하는 것처럼 제한된 팔레트는 여전히 많은 색상을 칠할 수 있습니다. 인사이드 르윈 데이비스(Inside Llewyn Davis)에는 아이작의 냉소적 우울이 특히 키토네스크(Keatonesque)처럼 느껴지는 장면이 하나 있습니다. 그가 고양이를 지하철에 태우고 다니는 전체 장면에서 그의 얼굴은 희미한 짜증으로 빛났고 붐비는 마차에서 그 고양이를 뒤에서 비틀거리기 전에 무성 코미디가 되십시오. John Goodman의 Roland Turner와 함께하는 자동차 타기입니다. Llewyn은 비트 시인이자 하인 Johnny Five(Garret Hedlund)와 함께 앞자리에 섰고 Goodman의 건방진 지팡이를 든 재즈 음악가는 뒷자리에 기대어 앉습니다. 잠에서 깨어나자마자 그는 질문과 지팡이로 Llewyn을 자극하기 시작합니다. Llewyn이 웨일스어 이름이라는 것을 발견하고 길고 흥미롭지 않은 이야기를 시작했을 때, Isaac' 의 얼굴은 여전히 평온하다. 그러나 눈에 띄는 웃음, 입술을 핥는 것, 창 밖을 바라보는 시선이 있습니다. "이 사람은 믿을 수 없습니다." 길을 따라 더 깊이 분노한 Llewyn은 그의 파트너 Mike가 "George Washington Bridge에서 스스로를 떨어뜨렸기" 때문에 자신이 "지금" 솔로 활동을 하고 있음을 밝힙니다. 아이작의 큰 갈색 눈이 앞길에 집중하지만 여전히 내면의 슬픔을 드러내는 가운데 슬픔의 빛은 거의 없고 중간 거리를 돌처럼 응시할 뿐입니다.
그 시선은 의심할 여지 없이 키튼과 유산을 공유합니다. The Look of Buster Keaton이라는 책에서 프랑스 영화 평론가인 Robert Benayoun은 키튼의 엄숙함이 완전히 드러나는 놀랍도록 렌더링된 이미지와 함께 일련의 통찰력 있는 에세이 를 제공합니다. Benayoun은 Keaton 영화에서 "모든 클로즈업의 목적"은 "[그의] 시선으로 우리를 마주하는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Buster가 예상치 못한 장애물을 응시할 때, 화면 너머 공간 오버헤드에서 그의 시선은 그 장애물, 놀라움 또는 위험을 만듭니다. , 또는 놀라운 가시적 ... Keaton은 신중한 관심, 강렬하고 역동적 인 반사의 코미디언이었습니다. 우리는 그가 생각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Llewyn이 그 차에서 Mike를 생각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미니멀리즘 연기에 대한 이러한 경향이나 학자이자 작가인 Shonni Enelow 가 Film Comment의 2016년 기사에서 "열성 미학" 이라고 부른 것을 아이작만이 보여주는 것이 아닙니다. "긴장과 해방"의 틀 내에서 기능하고 "격렬하고 동요하며 분출의 가장자리에 있는" 공연을 생성한 메소드 공연과 비교할 때, 원격 공연은 작은 표현, 강렬함, 거부감이 포함된 특징이 있습니다. 큰 반응 또는 시끄러운 순간". Enelow는 Winter's Bone의 Jennifer Lawrence, Carol의 Rooney Mara, Fruitvale Station의 Michael B Jordan을 가리키며 "폭력적이거나 혼란스러운 환경에 대한 반응으로 이러한 공연에서 감정적으로 물러나는 것"에 대한 해석을 제공합니다.
Keaton은 진실성보다 웃음을 위해 그것을 했을지 모르지만, 그 역시 금욕적인 어깨를 으쓱하거나 숨을 내쉬며 예측할 수 없고 위험한 사건에 대응하는 것의 가치를 보았습니다. 이 미니멀리즘도 그가 견뎌온 이유 중 하나임에 틀림없다. 비평가이자 영화 역사가인 Imogen Sara Smith는 "그의 스타일의 시원함과 미묘함은 카메라가 아주 작은 효과를 포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영화적"이라고 지적합니다. 현대의 연기가 훨씬 더 내면화되고 자연스러워졌다는 것은 "그가 연기 스타일 면에서 [그 시대의 다른 스타들보다] 더 많이 번역하는 이유"일 수 있다고 Smith는 주장합니다.
이 열성 우울은 Lulu Wang의 2019년 비극 코미디 The Farewell에서 Awkwafina의 공연에서도 똑같이 볼 수 있습니다. New Yorker는 "[Awkwafina]는 행독 의 마스터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중국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자란 Billi는 할머니 Nai-Nai가 몇 주 더 살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장춘으로 돌아갑니다. Billi의 가족이 Nai-Nai에게 자신이 죽는다는 말을 하지 않기로 결정한 후 그녀는 억압의 방식에 빠져들게 됩니다. 그 침착함의 꾀는 나이 나이의 운명을 알기 전부터 그녀가 유머러스하고 건방지고 분개했다는 사실에서 알 수 있습니다.이 소식의 충격은 그녀의 얼굴에 새겨 져 눈에 띄지 않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너를 봐, 감정을 숨길 수 없어." 할머니를 위해 그녀는 방법을 배운다. 그런 점에서 불변에 기반을 둔 키튼과 아이작의 연기 방식과 다르다.
그러나 그녀의 것이지 그녀의 것이 아닌 문화에서 Billi의 소외는 Keaton이 종종 사회적 관습을 수행하는 것으로 보이는 방식과 잘 어울립니다. 빌리의 하이빈 삼촌은 "나이에게 이 감정적 부담을 짊어지는 것이 우리의 의무이기 때문에 우리가 나이-나이에게 말하지 않는다"고 설명하며 진실을 말하고 싶은 빌리와 그녀의 아버지의 서구화된 욕망을 꾸짖었다. Billi는 동양의 가치관이 아무리 불편해도 적응해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마찬가지로 Keaton은 종종 "무고한 해외"유형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삶과 사랑의 방식에 순진합니다. Sherlock Jr(1924)에서 그는 How To Be a Detective라는 매뉴얼을 연구하고, 남자의 그림자를 드리우면서 그의 걸음걸이를 재현하고, 마침내 그는 영화관의 프로젝션 룸에서 사랑의 관심과 단둘이 있는 시간을 갖게 되었을 때, 그녀에게 키스하는 방법을 알아내기 위해 화면의 배우들을 바라보아야 합니다. Keaton의 페르소나에는 성능에 대한 인식이 있으며 Sherlock Jr는 그가 기대하는 바에 따라 수정하는 것을 보는 한 가지 예일 뿐입니다.
유사하게, Awkwafina는 Billi에게 요구되는 것에 따라 연기 스타일 사이를 이동하며, Billi가 어머니에게 어렸을 때 그녀가 종종 "혼란스럽고 무서웠기 때문에 [그녀가] 부모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녀에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물러나서 "행독"에 몸을 맡깁니다. Keaton도 그 점에서 마스터 클래스를 제공했습니다.
Keaton의 공연 스타일에서 덜 논쟁의 여지가 있는 요소는 그의 순수한 운동성 또는 Stevens가 그의 "시그니처 운동성"으로 묘사한 것입니다. Adam Driver를 소개합니다. 나는 Paterson에서 그의 사려 깊은 안식, 결혼 이야기에서 그의 슬랩스틱 유머 또는 Dead Don't Die에서 그가 Keaton-ness를 나타내는 데드 팬 전달을 가리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작년 에 레오 카락스가 감독한 섬뜩한 록 오페라 아네트 에서 드라이버 가 리틀 화이트 라이즈의 한나 스트롱이 말했듯이 키튼의 정신을 더욱 강력하게 불러 일으킨 "완전한 열정과 피지컬" 을 보여주었다.
그 경박하고 예측할 수 없는 신체는 "약간 공격적인" 농담으로 평판이 좋은 공격적인 사나이 코미디언인 Driver's Henry McHenry에서 처음으로 나타납니다. 그는 (바나나를 먹고서) 열광적인 박수를 받기 위해 무대로 다가갑니다. 머지 않아 그는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고, 인디와이어(IndieWire)가 "발레의 정확성" 이라고 부른 것으로, Mauvais Sang(1986)의 Denis Lavant와 Grand Slam Opera의 Keaton(저예산 단편 공동작)과 유사한 방식으로 뛰어다니고 있습니다. - 1936년 Educational Pictures에 글을 쓰고 주연을 맡음).
명료성과 정확성
"[Katon]의 또 다른 특징은 바로 이 명료함과 정확성입니다."라고 Smith는 설명합니다. 그는 정식으로 훈련된 댄서는 아니었지만 그의 곡예는 어떤 댄서라도 죽일 수 있는 종류의 엄격함, 서정성 및 리듬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가 얼굴이나 몸으로 만드는 모든 작은 움직임은 매우 명확하지만 기계적으로 느껴지지 않는 방식입니다."라고 Smith는 계속합니다. "그는 그가 한 모든 일에 대해 놀라운 통제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렇다면 제어 수준으로 Keaton을 시뮬레이션하는 여러 배우-댄서(Lavant 포함)가 있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은 The New Yorker가 한때 "Buster Keaton의 강인한 취약성" 을 갖고 있다고 묘사한 Miranda July이며, 2011년 2학년 장편 영화 The Future에서 추상 댄스 시퀀스를 수행합니다. 정확하고 때로는 우울한 신체 왜곡으로 구성된 이 공연은 "비정상적인 힘, 속도로 스스로를 추진하는 곰팡이"에서 이름을 따온 미국 무용단 Pilobolus(내가 처음으로 이것을 알아차렸다고 말할 수는 없음)와 혈통을 공유합니다. 그리고 정확성".
Keaton의 영화는 현대 존재의 부조리에 대한 응답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두 번째 사람은 춤이 반복되는 특징인 그리스-프랑스 여배우 Ariane Labed입니다. 그녀는 2020년 TV 시리즈 Trigonometry에서 싱크로나이즈드 수영 선수로 캐스팅되었으며 Lobster의 사일런트 디스코에서 최고의 움직임을 보였고 우리에게 예술을 가르쳤습니다. Attenberg의 세미 댄스 시퀀스 동안 동기화된 제스처의. 후자의 영화 감독인 Athina Rachel Tsangari는 Culture Whisper와의 인터뷰에서 Keaton을 영감을 주는 "인간 운동의 작곡가"로 지목했습니다.
Annette에는 내러티브가 감정적 절정에 도달하는 배 안에서 중추적인 장면이 있습니다. 폭풍우가 몰아치고 술취한 헨리(운전사)는 고물 건너편에서 아내 앤(마리옹 꼬띠아르)과 함께 왈츠를 추려고 합니다. 운전자의 몸은 이제 끊임없는 움직임에서 Keaton의 몸을 반영합니다. 키의 차이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근면하고 강력하며 움직임의 특수성 이상이지만 그 효과는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또는 그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결코 확신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소유욕과 남성주의 경향을 나타내는 방식으로 육체를 발휘합니다. The Cameraman(1928)에서 Keaton은 데이트 상대와 이야기를 하기 위해 다른 남자를 수영장으로 발로 차버립니다. 이것은 헨리가 반주자로만 알려진 남자와 씨름하는 장면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Keaton과 Driver가 공유하는 신체의 다른 측면은 성적 매력입니다. Benayoun의 말로 돌아가서 그는 "Keaton의 숭고함… 그는 글래머러스하다. 그는 화려하다. [그는] 조각 같은 섹시함을 가지고 있다"는 감각을 관찰한다. 너무 자유롭게 분출하지는 않지만 Driver는 또 다른 숭고한 표본입니다. 극도의 남성미와 근육질의 모습. 그리고 헬멧을 쓴 채로 앤에게 키스하기 전에 오토바이를 타는 Henry McHenry보다 더 매력적인 것이 어디 있겠습니까? Keaton과 Driver는 공통적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가지고 있으며 화면에 나오면 눈을 뗄 수 없습니다.
Keaton의 공연 스타일은 데드팬 실행으로 유명합니다. 개그의 우스꽝스러움에도 불구하고 – 그는 어떤 코미디언보다 바나나 피부를 좋아했습니다 – 그의 얼굴은 변함없는 진지함의 그림으로 남아 있습니다. 스미스가 지적했듯이, 그것은 그의 "무정한 평온[과] 그의 몸이 이러한 모든 모욕에 끊임없이 굴복되는[즉] 연기자로서의 그의 본질" 사이의 대조입니다.
영화 제작자이자 코미디언인 Richard Ayoade는 종종 Keatons의 무능함을 전달하고 종종 배우와 작업할 때 그를 참조 지점으로 인용합니다. 2014년 인터뷰에서 Ayoade 는 Jesse Eisenberg가 그의 2학년 장편 The Double에 출연하기 전에 Buster Keaton의 영화를 보게 했다고 밝혔습니다. ".
Deadpan 전달과 놀라움의 부족은 Donald Glover의 연기에서도 두드러집니다. 애틀랜타 에서 에미상을 수상한 두 사촌이 조지아의 음악 산업에서 성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내용을 다룬 코미디 TV 시리즈인 Glover(쇼를 만들고 공동 집필한)는 돌을 가지고 인생에 접근하는 야심 찬 재능 관리자인 Earn Marks로 출연합니다. - 냉정함. "Van이 다른 사람들과 데이트를 하고 있고, 그녀는 나를 집에서 쫓아낼 것입니다. 그리고 저도 파산했습니다."라고 파일럿 에피소드에서 Earn은 한숨을 쉬며 동료에게 자신의 아기 엄마와의 현재 상황을 설명합니다. .
Earn의 무표정은 그가 감정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라디오에서 사촌 Paper Boi의 새 트랙을 듣고 프로듀서의 손에 들어갔을 때 그는 진심으로 미소를 지었습니다. 오히려 현대적 존재의 부조리를 강조하는 역할을 한다. 그는 역경이 올 때 더 이상 화를 내거나 놀라지 않습니다. 파일럿에서 백인 지인이 대화 중 "n단어"를 두 번 떨어뜨렸을 때 그가 규탄할 수 있는 가장 큰 반응은 가벼운 모욕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든 간에, 버스에서 먹이를 주는 남자가 누텔라 샌드위치를 먹든, 윌리 삼촌의 집에서 산책하는 애완용 악어든, 언은 이전에 모든 것을 본 적이 있기 때문에 언뜻 무뚝뚝한 반응에 대해 어느 정도 냉담합니다. 그리고 키튼처럼 그는 그저 살아남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키튼 코미디의 긴장감과 모순은 1920년대와 마찬가지로 지금도 독특하다.
Keaton의 영화는 마찬가지로 현대 존재의 부조리에 대한 응답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그의 캐릭터는 기계적 및 건축적 구조가 끊임없는 불안정 상태에 있고 요소 자체(그는 끊임없이 바람과 비와 싸우고 있음)가 그에게 등을 돌리는 세계에 존재하는 재난을 끝없이 초대하고 맞서 싸웁니다. 1920년 2릴 코미디 One Week에서 Keaton과 그의 새 아내는 DIY 집을 짓기 위해 시도합니다. 그들은 비참하게 실패합니다. Dana Stevens가 Camera Man에서 언급했듯이 "결과적인 구조로 인해 Dr Caligar의 캐비닛은 대칭적으로 그리스인처럼 보입니다." 화물 열차가 건물을 관통한 후, 그들은 잔해에 "판매 중"이라는 표지판을 붙이고 새로운 목초지로 향합니다. Keaton이 이 캐릭터를 노숙자로 묘사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지만 "
물론 Glover와 같은 연주자에게 영향을 끼쳤을 수 있는 이 데드팬 표현 방식의 다른 작가도 있습니다. 인종적 수행성과 데드팬 미학을 전문으로 하는 시카고 대학의 조교수인 티나 포스트(Tina Post)는 "[데드팬]이라는 용어는 버스터 키튼보다 앞서거나 그의 부상과 동일하다"고 주장합니다. Post는 또한 "Keaton이 공백 표정을 육체적으로 견딜 수 있는 것과 결합하는 방식은 미국의 흑인 구조와 매우 일치합니다."라고 지적합니다. 포스트는 데드팬(deadpan)의 정의나 혈통을 확장하는 것이 키튼 자신을 비난하는 것이 아니라 "연주자가 미국 문화를 통해 이동하는 방식"에 대한 고려라고 재빨리 지적합니다. 20세기'와 같은 방식으로애틀랜타의 테디 퍼킨스 에피소드 .
이것은 Keaton 자신이 접근 가능하고 영향력 있는 스크린 문화를 통해 이동한 방식과 일치하며 다양한 신체, 장르 및 목적에 맞게 그의 공연 스타일이 채택되고, 반응하고, 수정됩니다. 여전히 키튼과 같은 사람은 없습니다. 그의 코미디에 담긴 긴장과 모순은 1920년대와 마찬가지로 지금도 독특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찬사를 받는 21세기 공연에 존재하는 구속과 헌신은 카메라를 분해했다가 다시 조립하는 방법뿐만 아니라, 그러나 그것이 포착하고 표현할 수 있었던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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