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 Cooper의 음료 사업은 중세 시대가 인터넷을 만나는 것과 같습니다.
웨일즈 서부의 Ceredigion에 기반을 두고 있는 그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미드(꿀과 물을 발효시켜 만든 알코올 음료)를 만듭니다.
다양한 양봉에 꿀을 제공하기 위해 Mr Cooper는 전문 양봉가이기도 합니다. 그는 웨일즈 전역의 50개 다른 위치 또는 양봉장에서 500개 이상의 벌통을 돌보고 있습니다.
그는 1999년에 처음으로 Afon Mel(웨일스어로 "Honey River"를 의미) 병에 든 미드를 판매했으며,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판매량이 급증했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첫 번째 잠금이 시작된 이후로 인터넷 주문이 크게 증가했습니다."라고 Cooper 씨는 말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라지지 않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미드를 중세 시대와 분명히 연관짓고 있으며, 고대 알코올 음료입니다... 하지만 이제는 젊고 힙한 씬에 의해 점점 더 취해지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가 시작된 이후로 우리의 유행성 음주 습관과 관련하여 두 가지 주요 유형의 뉴스가 있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집에 틀어박혀 술을 너무 많이 마셨거나 술집과 식당의 유혹에서 벗어나 술을 줄이기로 결정했습니다.
거의 보고되지 않은 사실은 대유행으로 인해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더 모험적인 술꾼이 되었고, 일반적으로 주류 소비자에게 관심이 없는 국가의 와인과 함께 더 특이한 음료의 판매가 크게 증가했다는 사실입니다.
추세는 대서양을 건넜습니다. 뉴욕 맨해튼에 파크 애비뉴 주류 매장이 미국에서 금주법이 종료된 지 1년 후인 1934년에 처음 문을 열었습니다.
가족 소유의 현재 상사인 Jonathan Goldstein은 보다 실험적인 음주에 대한 우리의 새로운 사랑에 대한 이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바가 문을 닫아야 했을 때 사람들은 집에 갇혀 바텐더나 칵테일 믹솔로지스트인 척 하면서 모두 창의력을 발휘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들이 갑자기 실험을 하고 싶어 해서 우리는 더 특이한 것들에 대한 온라인 주문이 크게 증가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 주류 카테고리에서는 땅콩 버터 또는 바나나 맛 위스키와 같은 이상한 것들이 갑자기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패션 프루트 주류와 현지에서 만든 슈납 - 모든 다른 맛... 대황, 백도도 마찬가지였습니다."
그러나 세계가 천천히 그리고 희망적으로 정상으로 계속 돌아가면서 Mr Goldstein의 고객들이 더 전통적인 음료로 돌아갔습니까? 그는 그들이 말했다.
"우리는 음료 트렌드가 어디로 이동하는지 예리하게 주시하고 있으며 [새로운 모험]이 계속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수제 맥주 산업 덕분에 사람들은 작은 브랜드와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데 더 익숙해졌습니다."
영국의 와인 소매업체인 Wine Society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로 오스트리아와 그리스 와인의 판매가 크게 증가했다고 말합니다.
"와인 협회가 1874년에 설립되었을 때의 원래 목표 중 하나는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거나 이 나라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 와인'을 소개하는 것이었습니다."라고 홍보 관리자인 Ewan Murray가 말했습니다.
"이것은 오늘날까지 계속되고 있으며 Wine Society 회원 [주문하려면 가입해야 함]은 열렬한 탐험가입니다. 첫 번째 폐쇄 와인 판매가 급증한 이래로 우리 회원들은 처음에 클래식 와인에서 위안을 찾았지만 그들이 알고 사랑하면 탐험이 다시 한 번 전면에 나타납니다.
"가장 많은 수혜를 입은 두 나라는 오스트리아와 그리스입니다."
Wine Society의 그리스 와인 판매는 2019년 총 500,000파운드에서 지난해 700,000파운드, 2021년 현재까지 200만 파운드로 증가했습니다. 한편, 오스트리아 병에 대한 수요는 2019년 90만 파운드에서 2020년 140만 파운드로 증가했습니다. 올해 210만 파운드.
그리스 와인의 인기 급상승은 그리스에서의 여름 휴가를 거부당한 사람들을 포함할 가능성이 높지만, 오스트리아 와인의 증가는 놀랍고 그 나라의 와인만큼이나 사랑스럽습니다.
와인 작가이자 교육자인 John Downes는 업계 최고의 와인 자격 마스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추가 가동 중지 시간 잠금으로 인해 많은 와인 애호가가 술을 더 많이 연구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합니다.
"소비자는 그 어느 때보다 경청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입니다.
잉글랜드 남서부의 데본(Devon)에 있는 남편과 아내 팀인 Russ와 Gemma Wakeham은 영국과는 다소 어울리지 않는 럼주를 만들고 있습니다.
당밀(수수 설탕 생산 후 남은 두껍고 어두운 당밀)로 만든 럼은 카리브해와 가장 관련이 있습니다.
Wakehams는 이 음료의 팬이었기 때문에 직접 만들기로 결정했으며 첫 번째인 Two Drifters 병이 2019년 4월에 판매되었습니다.
Wakeham 여사는 "2020년 3월부터 온라인 판매가 전월 대비 200% 증가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Covid 이전에 우리는 온라인으로 많이 팔지 않았고, 한 달에 한두 병만 팔았고, 갑자기 우리는 매일 두 자릿수 판매량을 보고 있었고, 그저 성장하고 성장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광고 비용을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우리의 이야기를 아주 잘 전달했고 사람들은 그런 식으로 우리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화이트, 다크, 스파이스의 세 가지 주요 유형의 럼을 판매했지만 대유행 이후 우리는 실험을 통해 과도하게 처리된 [강력한 60% 알코올] 파인애플 럼을 도입했습니다. 이제 이것이 베스트 셀러입니다."
웨일즈로 돌아온 Mr Cooper는 천연 미드와 향미를 가미한 9가지 유형의 전통 미드를 만듭니다. 알코올 도수가 13% 정도이며 레드와인처럼 상온에서 마셔야 합니다.
그는 또한 미드 제조사들 사이에서 최근에 개발된 세 가지 "세션 미드"를 판매합니다. 그들은 단지 5 %이며 차게 설계되었으며 맥주처럼 볼륨으로 마 십니다.
"우리는 이제 두 가지 유형의 미드를 연간 30,000리터씩 판매합니다."라고 Cooper씨는 말합니다. "팬데믹은 우리 음료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데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미드가 술에 취해진 Game of Thrones와 Vikings와 같은 TV 쇼에서도 확실히 혜택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집에 있는 사람들이 술에 대해 알고 그것을 시도하고 싶게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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